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SNS 공유하기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상세보기
제목 실거주지확인을 위한 주민번호 입력 안내(본인인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1-13
조회수 97470
ㅇ수집목적 : 인센티브확정을 위해 회원정보의 주소와 주민등록상의 거주지가 일치하는 지를 확인

ㅇ처리순서
에코마일리지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하단으로 이동
-> 주민번호 수집에 동의 -> 주민등록번호입력 -> 인증하기 -> 수정버튼

ㅇ확인 방법 : 주민등록번호가 입력되었으면 회원정보하단에 입력난이 나타나지 않음

ㅇ로그인시 메세지별 처리방법
1. 로그인을 클릭하면 '해당 웹페이지는 표시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XP의 경우 보안모듈때문에 나타나는 오류로 서비스팩3를 설치한 후 로그인

2. 서면가입회원으로 실명인증이 필요합니다.
->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을 입력한 후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
ㄱ) '해당인증번호는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 에코마일리지팀으로 전화 : 02-2133-3602~8
ㄴ) '가입자의 동일한 명의로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십시요.'
-> 나이스 실명인증에 확인(1600-1522)

3) '실명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 인센티브 대상 축하 메세지의 확인 버튼 클릭

ㅇ최정처리 : 회원정보 수정의 주민번호 입력난으로 자동적으로 이동 됨
-> 주민등록번호 수집에 동의하고 주민번호를 입력
-> 인증하기 클릭 후 수정버튼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뜨면 완료됨

※ 참고사항
- 회원정보의 주소와 주민등록상의 주소를 확인하여 마감후 1~2주일후에
자치구청 환경과에서 마일리지를 확정(확정일자는 구청 환경과에 확인)
- 에코마일리지가 확정되면 홈페이지에 마일리지가 생성되고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