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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민등록번호 인증 또는 인센티브 대상자 안내 문자 수신에 대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2-06
조회수 11857
인센티브 회원은 신규가입하지 마세요 메세지를받으신 분은 이미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며, 새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ID와 패스워드를 모르시면 120 혹은 자치구청 환경과에 문자메세지를 받은 핸드폰 전화번호 조회요청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확정 절차 - 선정→주민등록번호등록(매월10일마감)→실거주지확인(주민전상망)→20일이후 자치구에서 확정, -매월 10일 마감 후 실거주지 확인을 거쳐 20일 이후 자치구 별로 인센티브가 확정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15년 1월 부터 전기 사용량이 등록되어야 평가대상이 됩니다. *전기 사용량과 전기 고객번호의 등록을 확인해주세요. ※ 주민등록번호 등록은 1년간 유효하며 인센티브 확정된 후 5년간 유효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코마일리지 담당자입니다.

주민등록번호 인증 또는 인센티브 대상자 선정 안내 문자 받으신 들은
이미 에코마일리지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으로, 새로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와 관련한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ID와 비밀번호 모르거나 잊으신 경우
 - 02)120 다산콜센터나 거주지 구청 환경과
   문자 받으신 핸드폰 번호로 조회 요청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아닌데도 주민등록번호 인증 혹은 인센티브 대상자 선정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경우
 - 예전에 동주민센터, 통반장,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 주변의 권유로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셨을 수 있습니다.
   거주지 구청 환경과 또는 동주민센터에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하시고,
   탈퇴를 원하신다면 탈퇴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예전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경우
 - 본인이 가입하신 ID가 2개인데, 그 중 하나의 ID에만 주민등록번호가 입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02)120 다산콜센터나 거주지 구청 환경과
   문자 받으신 핸드폰 번호로 조회 요청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의 ID에서 탈퇴하시고,   
   주민등록번호가 없는 ID를 남겨두기로 하신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